본문 바로가기

엑셀(excel)

자동 근태관리 출퇴근기록부 엑셀양식

자동 근태관리 출퇴근기록부 엑셀양식

 

【 History 】

 

1. 제작일 : 2016-02-13

2. 수정 Ver 1.1 : 2016-02-15 (토요일/일요일/공휴일 근태입력 시, 미적용)

3. 수정 Ver 2.0/2.1 : 2016-03-19

 

 

【 Download 】

(강철토깽이) 자동 근태관리 출퇴근기록부 Ver2.0_공휴일 출근 미인정.xlsx

 

(강철토깽이) 자동 근태관리 출퇴근기록부 Ver2.1_공휴일 출근 인정.xlsx

 

【 기능 설명 】

 

1. 기본 숙지 : 음영처리 되어있는 않은 셀만 "입력"이 가능하며, 음영처리 되어있는(색이 들어가있는) 셀은 자동으로 서식이 걸려있기에 비활성화

 

2. 구성

가. Sheet 1 (기준일시_입력) : 날짜 입력 및 사내규정된 근무시간과 휴게시간 등 입력 창

나. Sheet 2 (직원정보_입력) : 사원들의 기본적인 정보 입력 창

다. Sheet 3 (출퇴근기록부_입력) : 각 사원들의 출/퇴근시간 및 근태 입력 창

라. Sheet 4 (출퇴근현황표_출력) : Sheet 1~3의 입력 내용을 기준으로, 전체 근태현황 표시 창

 

 

【 사용 설명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