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부 남기기

  • 김화 2017.07.18 11:01 신고

    안녕하세요.
    회사 업무 초보자 입니다.
    엑셀 근태관리를 검색하다보니 강철토깽이님의 근태관리를 알게 되어서 연락드렸습니다.
    상반기 직원들 근태상황을 엑셀로 만들어서 제출해야 되는데...
    잔업시간, 휴일근무 시간,그리고 지각시간 등을 합계를 해야 되는데
    엑셀에서 시간합치는 방법을 알려주실수 있나요?
    저의 메일은 xian29250@naver.com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이민지 2017.07.05 13:52 신고

    안녕하세요^^ 도움을 얻고자 연락드렸습니다 ㅠㅠㅠ
    카페에 올려주신 급여대장이 급해서 그러는데요 ㅜㅠ 혹시 메일로 보내주실수 있으실까 해서요 ㅜㅜ 부탁드립니다.
    카페 가입도 하고 댓글도 달고했는데 첨부서류가 다운받아지지 않아서요 ㅜㅠㅠ
    부탁드리겠습니다.. 3750641@naver.com 입니다

    1. BlogIcon 강철토깽이 2017.07.05 14:58 신고

      급여대장 어떤 버전을 말씀하시는 건지...
      버전이 몇가지가 있어서 어떤 걸 보고 말씀하시는지를 알려주시면 보내드릴께요. =)

  • 후이민 2017.06.28 12:50 신고

    좋은 자료 만들어주신 덕분에 근태관리 기록부 너무나도 잘 쓰고있습니다. 우선 정말 감사드립니다 ...!!
    현재 저는 주말 근무에 대해 출근일로 적용할 수 있는 2.1 버전을 받아 사용중에 있습니다.
    주말에 대해 '결근'처리가 되는 것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이 혹 있을지요 ?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17.03.29 11:34

    비밀댓글입니다

    1. BlogIcon 강철토깽이 2017.03.29 11:47 신고

      아항. ^-^ 들려주셔서 감사해요-ㅋ
      누구실까??

  • 최고에요 2017.03.25 02:53 신고

    감사합니다~
    가계부 처음 써보는데... 엑셀을 잘 모르는 사람으로서...
    쉽게 되어 있는 듯 합니다~!!!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